제목 5분 후 의외의 결말 ex. 3 가시가 있는 장밋빛 인생
 

 




 


 


 

책 소개


 

억지로 읽어야만 해서 읽는 책이 아닙니다
여기에, 아이가 스스로 찾아 읽는 ‘재미있는 책’이 있습니다

책을 즐겨 읽는 아이들은 말 그대로 책에서 재미를 얻습니다. 친구와의 놀이에서 얻는 재미, 만화영화에서 얻는 재미, 스포츠에서 얻는 재미를 독서를 통해서도 얻는 것입니다. 그 비결은 단순한 책이 아닙니다. 바로 ‘재미있는 책’입니다.
‘재미있는 책’은 원래부터 책을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더 훌륭한 몰입감을 주고, 독서가 서투른 아이에게는 놀라울 만큼 새로운 세계를 열어 줍니다. 책에 담긴 것이 훌륭하지만 어려운 정보였을 때와는 다르게, ‘재미있는 책’은 아이를 신비한 내용 속으로 끌어당겨, 술술 읽어 내리도록 합니다. 아이가 어쩔 수 없이 책장을 덮게 되었을 때, ‘아쉽다, 더 읽고 싶었는데.’ 하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저자 소개


저자 : 모모토 하루


도쿄도 출신. 『5분 후 의외의 결말』, 『5초 후 의외의 결말』 시리즈 집필, 편집 등.
취미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기’로, 한 번 잠에서 깬 후 금방 다시 자는 것. 그리고 낮잠.





역자 : 홍재신


연세대학교 사회학과를 졸업하고 히토츠바시대학에서 수학했다.
현재 한국 일간지의 일본어 사이트에서 번역을 담당하고 있으며,
번역한 책으로는 『5분 후 의외의 결말 ⑤ 노란 희비극』, 『5분 후 의외의 결말 ex 1 오렌지빛으로 불타는 주문』, 『5분 후 의외의 결말 ex 2 에메랄드로 빛나는 풍경』(루덴스미디어) 등이 있다.




그림 : usi



시즈오카현 출신. 책의 삽화를 중심으로 일러스트레이터로서 활동.
그래픽디자인과 웹디자인도 병행.

 
 

목차

떠나보내는 뒷모습  011
침입자들  023
내가 태어났을 때  033
색채 혁명  039
전장의 두 사람  041
지우고 싶은 기억  047
물 한 잔 마실 수 있을까요?  053
치료  061
그네  067
그런 게 아니라고  077
명탐정의 부활  079
도상(途上)  087
하느님의 특권  095
마술  101
천국과 지옥  113
아버지와 비둘기  121
족적  129
유능한 아르바이트  133
나  143
할아버지의 꽃다발  149
선택지  155
타임머신과 개그맨  163
한 점의 초상화  171
가족애  179
지옥의 큰 소용돌이  187
꿈속에서 주운 오십 냥  197
건더기 없는 된장국  203
하늘 조각  209
찻집의 할머니와 약장수  215
타임머신  219
두 형제  225


 
 

출판사 서평


더 읽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이미 빠져든 것입니다
‘재미있는 책’을 맛본 아이는 한 번으로 멈추지 못합니다. 근처에 있는 도서관이나 서점으로 발걸음을 옮기게 됩니다. 그곳에는 알록달록한 책 표지, 흥미를 자극하는 줄거리가 실린 이른바 ‘재미있어 보이는 책’이 가득합니다. 아이가 스스로 책을 읽을 계기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렇게 독서를 계속하다 보면, 책에 대해 자신만의 뚜렷한 ‘취향’을 가지게 됩니다. 그 ‘취향’은 더 다양한 장르로 이어지는 책을 읽도록 인도하는 밑거름입니다. 한 권 한 권의 책과 함께 성장하는 아이는, 어느새 ‘취미가 무엇이니?’ 하고 물으면 ‘책을 읽는 거예요.’ 하고 망설임도 없이 대답하는 어른이 됩니다.

질릴 틈 없이 단숨에 읽힌다!
웃음, 눈물, 약간의 공포를 가미한 31가지 이야기 뷔페
『5분 후 의외의 결말 ex』 시리즈는 그런 취미의 초석이 되는 ‘재미있는 책’입니다. 신예 작가 여러 명이 집필한 창작 소설로 의외의 반전은 물론, 깔끔한 기승전결로 된 단편들이 모여 독자의 흥미를 자극합니다.

시리즈 제3권, 『5분 후 의외의 결말 ex 3 가시가 있는 장밋빛 인생』 에서는 기억을 지워 주는 병원 이야기, 고민에 빠진 여성이 공원에서 홀로 그네를 타는 미래의 딸을 만나는 이야기, 타임머신을 타고 온 미래의 자신에게 충고를 듣는 개그맨 이야기 등 바로 다음 장에서 놀라움에 감탄을 자아내는 독특하고 참신한 이야기들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책에 가득 담긴 소설들에는 읽는 사람을 순식간에 집중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내용으로 몇백 페이지를 단숨에 독파하게 하기도 하며, 생각에 빠질 수 있게 도와주는 의미 깊은 내용이 들어 있기도 합니다. 이와 같은 ‘재미있는 책’을 통해서 새로운 시야를 가질 수 있게 되고, 미래로 나아갈 길을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됩니다.

일본 중학교 아침독서운동 인기 도서 1위!
일본 시리즈 판매 합계 260만 부 돌파

책에 빠져드는 데 걸리는 시간, 단 5분!
예상을 뒤엎는 의외의 결말이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
『5분 후 의외의 결말』 시리즈는 일본에서 260만 부의 판매를 기록한 화제의 베스트셀러로, 초등학생에서 중학생, 그리고 성인 독자들에게까지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일본 전체 초중교의 80% 이상(24,627교)이 참여하는 아침독서운동에서, 이 시리즈는 2018년 중학생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초등학생 부문에서도 최고 인기 도서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아침독서운동은 매일 아침, 수업 시간 10분 전에 학생들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책을 숙제 걱정 없이 편하게 읽도록 하여, 독서에 대한 즐거움을 알게 해 주는 것입니다.

신간이 나오자마자 곧바로 베스트셀러를 차지하는 이 시리즈는 현재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5초 후 의외의 결말』, 『5억 년 후 의외의 결말』, 『고민 해결부 시리즈』 등 다양한 스핀오프작이 탄생되고 있습니다.
 

 

 

 

 


Quick Menu

Customer Center

031-912-4292
Open am 09:00 ~ pm 06:00
Sat, Sun, Holiday Closed
운영시간 이외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문의